국내 게임콘텐츠산업의 동향과 展望(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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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4:5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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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짧은 순간이라는 게 아쉽지만 말이다.
하지만 일각에선 게임에 부정적 意見을 제시하기도 한다. 그것이 학문, 출세, 정치, 게임…(省略)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왜 게임을 하냐고 물으면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라고 말한다. 특히 머그 게임이 제공하는 너무나도 비현실적인 부문에 관해서 말이다. 그리고 게임을 현실을... , 국내 게임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전망의약보건레포트 ,
국내 게임콘텐츠산업의 동향과 展望(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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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게임을 하냐고 물으면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라고 말한다. 스트레스를 주는 건 말할 것도 없이 현실이다. 게임을 어른들의 놀이에 포함시키는 데 인색 할 필요는 없다. 일단 겜에 접속하면 많은 추종자를 거느린 백전노장이 되지만 , 현실에 와선 밤새 눈 비벼가며 일 하지 않으면 접속료조차 낼 수 없는 청년일 수도 있따 하지만 게임의 사회적 악influence, 사이버 스페이스의 폐해, 가상현실은 현실과 비교하면 전혀 가치가 없는 것일까? 게임을 통해 현실을 도피하려는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청년은 최고의 학벌에 유학까지 다녀온 청년, 그리고 노동현장, 기존 정치판에서 개혁을 꿈꾸는 청년과 무엇이 다르단 말인가? 현실의 도피라는 점은 다 같은 것이다. 그리고 게임을 현실을 잊게 해준다. 스트레스를 주는 건 말할 것도 없이 현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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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게임을 하냐고 물으면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라고 말한다. 스트레스를 주는 건 말할 것도 없이 현실이다. 게임은 불만족스러운 현실에서 입은 상처를 치유해 준다. 그리고 게임을 현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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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러니 유독 게임에 관해선 유치한 것, 아이들 전용이라는 꼬리표를 붙일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