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kr 마케팅 원론 > open4424 | open.kr report

마케팅 원론 > open4424

본문 바로가기

open442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8:2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ppt





머리속에서 단 하나의?이미지로 기업을 떠올리게 하는 efficacy
CJ광고 성공 요인
analysis(분석)
analysis(분석)
analysis(분석)
`즐기세요 CJ`
새로운 메세지
경쾌한 음악
- 일반 소비자 생활의 …(To be continued )
설명

마케팅 원론 , 마케팅 원론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마케팅 원론



다.
CJ 스로건
? : 즐기세요 생활文化(culture) 기업 CJ
CJ 플랫폼
? :?그룹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는 비전과 슬로건의 일체화 논리 정연한 한 문장형 미션
CJ의 새로운 CI

Corporate symbol은[그림1] CJ Corporate Branding의 核心요소로서 CJ를 대표하는?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최대한 형태와?색상을 유지하도록 한다.
CJ의 미션
: Only one 정신으로 제일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임직원을 위한?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마케팅 원론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20원론_ppt_01.gif 마케팅%20원론_ppt_02.gif 마케팅%20원론_ppt_03.gif 마케팅%20원론_ppt_04.gif 마케팅%20원론_ppt_05.gif 마케팅%20원론_ppt_06.gif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원론.ppt( 38 )



- 마 케 팅 원 론 -
( Decomas, Green Marketing, STPstrategy )
목 차
Decomas Marketing
1
STP strategy
2
Green Marketing
3
Decomas Marketing (CJ그룹)


업종 : 음식료품 제조업
설립자 : 이병철
설립일 : 1953년 8월1일
상장일 : 1973년 6월 29일
소재지 :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500번지
총자산 : 2조 5613억 원(2003)
매출액 : 2조 4055억 원(2003)
CJ의 새로운 CI
CJ의 비젼
: 건강(HEALTH),즐거움(JOY),편리(CONVENIENCE)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생활文化(culture) 기업?표방
새로운 심볼
: 화창한 봄날 만개하는 꽃처럼 세계시장과 고객을 향해 새롭게 피어나는? CJ의 모습을?담고 있어, 이를 ‘Blossoming CJ’로 명명하였다.



코퍼레이트 로고타입[그림2]은 코퍼레이트 심볼에서 3개의 그래픽 요소를 제외되고 서체로만 구성된 Visual Identity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pe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pe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