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kr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 open4424 | open.kr report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 open442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pen4424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6:03

본문




Download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ppt





설명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선정이유
2. 기업introduce
3. 멀티플렉스란
3. SWOT분석
5. 4P분석
6. marketing 戰略
7. 성공요인분석
8. 향후 戰略


유통 (예매시스템)

- 인터넷(Internet), 모바일 environment(환경) 에 대응하는 발권 시스템
무인 발권기 ATM : 인터넷(Internet), 모바일에서 부여 받은 인증번호로 자 동 발권 핸드폰이나 제휴 카드를 단말기에 대고 들어가는 방식의 티켓리스도 도입
인터넷(Internet) 예매 관람 : 당일 인터넷(Internet) 예매, 상영시간 20분 전까지 인터넷(Internet) 상 환불 가능(일반 …(ski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ppt( 37 )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1.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2.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3.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4.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5.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6.gif

다.
전체 9,5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pe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