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kr 참이슬 分析 > open4421 | open.kr report

참이슬 分析 > open442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pen4421

참이슬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21:49

본문




Download : 참이슬 분석.ppt










참이슬 分析
참이슬%20분석_ppt_01.gif 참이슬%20분석_ppt_02.gif 참이슬%20분석_ppt_03.gif 참이슬%20분석_ppt_04.gif 참이슬%20분석_ppt_05.gif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참이슬 분석.ppt( 72 )


순서


참이슬 분석 , 참이슬 분석공학기술레포트 , 참이슬



설명


참이슬,공학기술,레포트




진로의 연혁
1954년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서 서광 주조를 발족시켜 소주의 대명사 ‘진로’ 가 탄생.

선진 적인 광고 와 선전 활동을 통하여 주류업계의 선두주자로 떠 오름.

1984년 경기도 이천에 세계최대규모의 주류종합단지 완공

1996년 ‘참나무통 맑은소주’를 시판하여 5개월만에 1천만병 판매

1998년 10월 ‘참이슬’ 출시
참이슬 판매량
출시 후 6개월 : 1억병
2. 출시 후 9개월 : 2억병
3. 출시 후 11개월 : 3억병
2002년 5월까지
36억병
2006년 5월
100억병 돌파
참이슬의 판매전술
국내 최초로 대나무숯 여과공법을 도입해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함으로써 깔끔하고
깨끗한 맛을 실현

2. 숙취를 줄여주는 ‘아스파라긴산’ 함유와 알코올 도수의 하락

3. 감각적인 패키지와 네이밍도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

4. 또한 제품과 모델의 깨끗한 이미지를 잘 연결시킨 광고전술
참이슬의 경쟁대...



진로의 연혁
1954년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서 서광 주조를 발족시켜 소주의 대명사 ‘진로’ 가 탄생.

선진 적인 광고 와 선전 활동을 통하여 주류업계의 선두주자로 떠 오름.

1984년 경기도 이천에 세계최대규모의 주류종합단지 완공

1996년 ‘참나무통 맑은소주’를 시판하여 5개월만에 1천만병 판매

1998년 10월 ‘참이슬’ 출시
참이슬 판매량
출시 후 6개월 : 1억병
2. 출시 후 9개월 : 2억병
3. 출시 후 11개월 : 3억병
2002년 5월까지
36억병
2006년 5월
100억병 돌파
참이슬의 판매전술
국내 최초로 대나무숯 여과공법을 도입해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함으로써 깔끔하고
깨끗한 맛을 실현

2. 숙취를 줄여주는 ‘아스파라긴산’ 함유와 알코올 도수의 하락

3. 감각적인 패키지와 네이밍도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

4. 또한 제품과 모델의 깨끗한 이미지를 잘 연결시킨 광고전술
참이슬의 경쟁대상
두산 ‘처음처럼’
국내 최초로 20도의 마지…(skip)
참이슬 分析
다.
전체 9,5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pe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