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kr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 > open4428 | open.kr report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 > open4428

본문 바로가기

open442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3:29

본문




Download :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ppt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모델인 김연아는 하우젠 에어컨의 시원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됐다. …(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



Download :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ppt( 38 )




다.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삼성의%202010년%20스포츠마케팅에%20대한%20고찰_ppt_01.gif 삼성의%202010년%20스포츠마케팅에%20대한%20고찰_ppt_02.gif 삼성의%202010년%20스포츠마케팅에%20대한%20고찰_ppt_03.gif 삼성의%202010년%20스포츠마케팅에%20대한%20고찰_ppt_04.gif 삼성의%202010년%20스포츠마케팅에%20대한%20고찰_ppt_05.gif 삼성의%202010년%20스포츠마케팅에%20대한%20고찰_ppt_06.gif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한글자료도 판매삼성스포츠마케팅 , 삼성의 2010년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한글자료도 판매

삼성스포츠마케팅

●스포츠marketing (The Marketing Of Marketing)
●삼성의 2010년 스포츠 스타marketing
1. 김연아
2. 박지성 / 이청용
●삼성 2010년 스포츠marketing
1. 올림픽
2. 아시안게임


●삼성의 스포츠 스타marketing
삼성전자는 에어컨 하우젠과 휴대폰 애니콜의 김연아, 노트북 삼성 센스의 추신수에 이어 TV 삼성 파브에 박지성과 이청용을 모델로 영입함에 따라 세계 속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당대 최고의 스포츠스타들과 함께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따

1. 김연아
(1)하우젠 에어컨
김연아 marketing `으로 김연아와 관련된 marketing 아이디어를 총동원,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얼음 위의 피겨 스케이트 선수라는 시원함을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모델임은 물론, 대한민국의 `씽씽` 바람을 주도할 최고의 이슈메이커를 통한 치밀한 사전 marketing 으로 광고방영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한 것.
김연아와 관련된 스토리를 드라마식으로 구성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바람을 가져다 주는 새로운 바람의 여신으로 끝맺는 동영상은 바람과 여신과 김연아의 시원한 이미지를 더욱 effect적으로 결부시켰다는 평가다
삼성전자가 `피겨여왕` 김연아를 앞세워 연말연시부터 에어컨 시장 공략에 나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pe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pe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