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14:00
본문
Download :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Download :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71 )
순서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서울 디자인 올림픽
축제분류
축제개요
개최배경
개최목적/컨셉
program내용
축제현장모습
C0NTENTS
매체광고
( TV, on-line )
옥외광고
캐릭터활용광고
기타
problem(문제점)
해결방안(方案)모색
( marketing 측면)
1. 축제 紹介
2. marketing instance(사례)
3. 結論
文化(문화)예술지원사업
文化(문화)예술교육사업
文化(문화)캠페인
文化(문화) 사업
文化(문화) 공간 운영
축제
서울디자인올림픽2008
제5회서울국제미디어아트비엔날레
2008청계천예술축제
마니프서울국제아트페어
2008서울국제판화사진아트페어
제2회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제8회대한민국靑少年(청소년) 미디어대전
공연예술축제
시각예술축제
기타예술축제
지역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 (4계절)
청계천 축제
서울스프링실내악 축제 등
...
서울 디자인 올림픽
축제분류
축제개요
개최배경
개최목적/컨셉
program내용
축제현장모습
C0NTENTS
매체광고
( TV, on-line )
옥외광고
캐릭터활용광고
기타
problem(문제점)
해결방안(方案)모색
( marketing 측면)
1. 축제 紹介
2. marketing instance(사례)
3. 結論
文化(문화)예술지원사업
文化(문화)예술교육사업
文化(문화)캠페인
文化(문화) 사업
文化(문화) 공간 운영
축제
서울디자인올림픽2008
제5회서울국제미디어아트비엔날레
2008청계천예술축제
마니프서울국제아트페어
2008서울국제판화사진아트페어
제2회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제8회대한민국靑少年(청소년) 미디어대전
공연예술축제
시각예술축제
기타예술축제
지역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 (4계절)
청계천 축제
서울스프링실내악 축제 등
`축제紹介` 축제분류
서울 文化(문화) 재단 지원: 축제 ` 하이서울페스티벌 ,가을 ` 시각 예술 축제` 서울디자인올림픽 2008
`축제紹介` 축제개요
이름 : 서울 디자인 올림픽 2008
기간 : 10/10 (금) 10/30 (목) 총21일간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주최 : 서울특별시
주제어 : Design is AIR
marketing 대행사 : ㈜ 한컴
홍보 및 marketing 비용 : 약 9억497만4000원
후원 :
`축제紹介` 개최배경
서울시가 ‘2xxx 세계디자인수도 지정’을 계기로 서울을 세계 디자인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文化(문화) 도시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마련
국가, 지역, 정치, 경제, 文化(문화)의 벽을 넘어 세계인이 하나가 되는 올림픽 정신 & 한계를 넘어서 최고의 기록에 도전하는 올림픽의 도전 정신과 디자인 그 이상에 도전하는 서울시의 의지와 비전을 표현
`축제紹介` 개최목적 / 컨셉
브랜…(drop)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벤트 디자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