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애니콜 China 진출 성공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1:38
본문
Download : 삼성애니콜 중국 진출 성공기.hwp
치열한 경쟁상황, 급속한 alteration(변화) 라는 외적인 상황과 초기 시장개척단계에서 성장기 시장 확대 단계로 넘어갈 내적 必要性이 제기되었다.애니콜중국성공기 , 삼성애니콜 중국 진출 성공기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애니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을 모색한 data(자료)입니다. 중국(China)의 일반 소비자들은 과시소비성향(conspicuous consumption)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의 것 보다 우수하거나 최소한 동질의 제품을 구입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기존 다국적기업들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후발업체 삼성전자에게 중국(China)은 진정한 의미의 marketing 이 필요한 시장이 되었다. 또한 개혁 개방 전에 억압되었던 소비동기가 소득수준의 향상과 개방 확대에 따라 외제품을 강하게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최근에는 외제품이라도 품질, 브랜드, 성능, 디자인 등을 비교하여 구매하는 선택적인 구매성향이 점차 강해지고 있음은 앞서 살펴본 바 있다
특히 중국(China)소비자들의 구매판단에 있어 가장 중요한…(생략(省略))
삼성애니콜 China 진출 성공기
애니콜China성공기
다.설명
중국의 휴대폰 시장의 최근 상황과 애니콜의 위치를 살펴보고 삼성 애니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을 모색한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삼성애니콜 중국 진출 성공기.hwp( 42 )
순서
China의 휴대폰 시장의 최근 상황과 애니콜의 위치를 살펴보고
레포트/경영경제
개 요
서 론
1. 삼성전자
2. 애니콜
본 론
1. 중국(China) 시장 環境 分析(분석)
2.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3. SWOT分析(분석)
4. 시장 세분화 전술
5. marketing 믹스
6. 중국(China)의 휴대폰 시장의 최근 상황과 애니콜의 위치
결 론
1. 애니콜의 성공요인
2. 애니콜의 향후 과제(problem)
④ 촉진전술(Promotion)
중국(China) 이동통신 시장은 잠재력이 상당한 만큼 경쟁도 치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