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그 marketing 개선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8 22:09
본문
Download : 파워블로그 마케팅 개선방안.pptx
_SLIDE_9_
conclusion .
포털사이트의 노력
-블로그 운영 체제 improvement
-운영 규제 강화
블로그 구분 명시
감시단을 통한 평가 시스템 도입
기업&블로거의…(drop)
파워블로그,마케팅,개선,경영경제,레포트






파워블로그 marketing 개선방안(方案)
Download : 파워블로그 마케팅 개선방안.pptx( 73 )
설명
파워블로그 마케팅 개선방안 , 파워블로그 마케팅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파워블로그 마케팅 개선
순서
파워블로그 marketing 개선방안(方案)
레포트/경영경제
다.
대가를 받은 만큼 좋은 점만 부각한다.
공신력이 있는 만큼 잘못된 것에 대해 피해가 크다.
_SLIDE_1_
파워블로그 활용마케팅improvementmeasure(방안)
_SLIDE_2_
파워블로거란
: 파워블로그를 관리 및 운영하는 사람
파워블로그
: 블로거의 경험과 정보를 활발히 공유하고,
이웃과 친밀한 교류관계를 유지하는 블로그에게 주는 명칭
_SLIDE_3_
파워블로그 마케팅
일 방문자 1~2만명 이상의 核心(핵심) 블로그를 이용한 신뢰도마케팅으로
각 블로거들과 협의를 통해 제품에 대한 홍보 노출을 극대화 한다.
파워블로그 마케팅의 drawback(걸점)
공동구매 제품의 경우 제품 품질에 대해 검증이 잘 되지 않는다.
_SLIDE_4_
대안 1. 블로그의 관념 구분
기업의 스폰을 받고 운영하는 상업 블로그와
실제 고객이 될 수 있는 전문 블로그를 구분하여 명시.
_SLIDE_5_
대안 2. 포털사이트의 지속적 관리 체제
블로그 개설 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운영사항 관련 숙지
_SLIDE_6_
대안 2. 포털사이트의 지속적 관리 체제
파워블로그 관련 네티즌 감시단 결성
-월 1회, 각 분야의 블로그들을 대상으로 평가제 도입
-일정 규제 기준에 근거하여 점수 부여
-기준 미달 블로거는 활동 중지
_SLIDE_7_
대안 3. 기업전용 파워블로거 양상
기업은 일반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기업 전용 블로거를 양상.
해당 블로거들은 특정 기업의 스폰서를 받고 있는 본인의 상황을 명시.
_SLIDE_8_
대안 4. 상업적 광고 표시 하기
파워블로거들이 기업으로부터 대가를 받는 경우, 이 글이 상업적 광고가 포함이 되어있다고 의무 적으로 표시 하도록 함.
※이 글은 상업성을 가지고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