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8:2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ppt
머리속에서 단 하나의?이미지로 기업을 떠올리게 하는 efficacy
CJ광고 성공 요인
analysis(분석)
analysis(분석)
analysis(분석)
`즐기세요 CJ`
새로운 메세지
경쾌한 음악
- 일반 소비자 생활의 …(To be continued )
설명
마케팅 원론 , 마케팅 원론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마케팅 원론
다.
CJ 스로건
? : 즐기세요 생활文化(culture) 기업 CJ
CJ 플랫폼
? :?그룹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는 비전과 슬로건의 일체화 논리 정연한 한 문장형 미션
CJ의 새로운 CI
Corporate symbol은[그림1] CJ Corporate Branding의 核心요소로서 CJ를 대표하는?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최대한 형태와?색상을 유지하도록 한다.
CJ의 미션
: Only one 정신으로 제일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임직원을 위한?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마케팅 원론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원론.ppt( 38 )
- 마 케 팅 원 론 -
( Decomas, Green Marketing, STPstrategy )
목 차
Decomas Marketing
1
STP strategy
2
Green Marketing
3
Decomas Marketing (CJ그룹)
업종 : 음식료품 제조업
설립자 : 이병철
설립일 : 1953년 8월1일
상장일 : 1973년 6월 29일
소재지 :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500번지
총자산 : 2조 5613억 원(2003)
매출액 : 2조 4055억 원(2003)
CJ의 새로운 CI
CJ의 비젼
: 건강(HEALTH),즐거움(JOY),편리(CONVENIENCE)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생활文化(culture) 기업?표방
새로운 심볼
: 화창한 봄날 만개하는 꽃처럼 세계시장과 고객을 향해 새롭게 피어나는? CJ의 모습을?담고 있어, 이를 ‘Blossoming CJ’로 명명하였다.
코퍼레이트 로고타입[그림2]은 코퍼레이트 심볼에서 3개의 그래픽 요소를 제외되고 서체로만 구성된 Visual Identity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