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日本(일본)여행,관광marketing ,日本(일본)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6:35
본문
Download : 관광,일본여행,관광마케팅,일본마케팅.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관광,일본여행,관광마케팅,일본마케팅 , 관광,일본여행,관광마케팅,일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관광 일본여행 관광마케팅 일본마케팅
관광,일본여행,관광마케팅,일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가나자와 紹介(소개)
가나자와 선정배경
가나자와 도시 마케팅
가나자와 관광명소
conclusion(결론)
_SLIDE_3_
Kanazawa
가나자와 [金澤, Kanazawa]
메이지유신 직후까지 日本 5대 도시의 하나로 꼽힌 “가나자와”
현재는 日本 의 전통적 도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따
_SLIDE_4_
Kanazawa
_SLIDE_5_
Kanazawa
선정배경
우리나라의 경우,
양적 성장을 위한 도시계획을 추진하면서 예전에 우리가
가졌던 골목 정서가 점점 더
자취를 잃어가고 있음.
_SLIDE_6_
Kanazawa
선정배경
쇠락한 방직공장을 시 민 예술촌으로
가나자와시는 창의적인 변모를 도모하고자하는 그간의 노력이 성과를 거두어
2009년 6월,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에 지정.
학교이전자리에 현대미술관 설립
_SLIDE_7_
‘작은 교토’라는 애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옛멋을 잘 간직한 가나자와
인구 45만의 전통 도시 가나자와
서비스업과 관광업 등 3차 산업종사자가 73%에 이르는 가나자와
전주 한옥마을의 벤치마킹 도시, 가나자와
5. 가나자와, 여성이 뽑은 여행하고 싶은 도시 1위
Kanazawa
선정배경
_SLIDE_8_
Kanazawa
마케팅정책
가나자와의 첫출발은 ‘文化의 보존’
2차 세계대전의 피해지가 아닌 탓에 각종 文化유산이 잘 보존돼어 있어오래 전부터 ‘보존과 개발의 조화’를 도시 정비의 기본으로 삼아왔음.
가나자와시는 전쟁이 끝나자마자 日本 에서 가장 먼저 ‘文化재보존조례’를 제정.
최근에는 ‘文化적 경관’ 이라는 定義(정이) 을 文化재보호법에 도입
_SLIDE_9_
Kanazawa
마케팅정책
- 시내 곳곳을 그믈망처럼 흐르고 있는 50여개의 소하천들을 도시의 중요한 歷史(역사)文化경관으로 인식할 만큼 가나자와시의 도시경관에 대한 의식은 진보적.
전통경관조례에 의거해 도시경관심의회를…(省略)
관광,日本(일본)여행,관광marketing ,日本(일본)marketing
Download : 관광,일본여행,관광마케팅,일본마케팅.pptx( 94 )
설명
관광,日本(일본)여행,관광marketing ,日本(일본)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