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kr 라움,라움마케팅戰略,라움기업分析,결혼정보회사分析. > open4422 | open.kr report

라움,라움마케팅戰略,라움기업分析,결혼정보회사分析. > open4422

본문 바로가기

open442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라움,라움마케팅戰略,라움기업分析,결혼정보회사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0:56

본문




Download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결혼정보회사,경영경제,레포트
라움,라움마케팅戰略,라움기업分析,결혼정보회사分析.

순서
설명



Download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25 )


라움,라움마케팅戰略,라움기업分析,결혼정보회사分析.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라움 라움마케팅전략 라움기업 결혼정보회사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국내 최초의 Social Venue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_SLIDE_3_
단순한 웨딩홀이 아닌 예술과 文化(문화), 강연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_SLIDE_4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 빡빡하게 진행되는 일정과 비좁은 웨딩홀

- 안일한 소비자 대응 서비스

- 항상 동일한 음식과 동일한 음악 서비스

- 개개인의 취향이 아닌 형식화 되어 있는 웨딩 서비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웨딩 서비스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음
_SLIDE_5_
무형성, 재고불능성 극복 - 복합 文化(문화) 공간으로서의 라움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상위 1%만을 위한 멤버십

2. 클래식 공연에 커뮤니티를 접목시킨 호로그램

3. 단 300명을 위한 프라이빗 공연 서비스

4. 회원들만의 네트워크를 형성
라움 아트&컬처 멤버십
_SLIDE_6_
비일관성의 극복- Special Benefit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라움만의 Additional Service
Welcome Reception Party

2. 객실 숙박권

3. 리허설 디너 파티

4. 세계적인 거장들과 함께하는 라움 공연
_SLIDE_7_
G-D Logic ⇒ S-D Logic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introduce
Value-creation Network
1. 국내외 최고의 스태프들이 3~5개월 전부터 미팅

2. 신랑 신부 개개인의 스토리와 취향에 맞는 완벽한 웨딩을 제안

3.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를 창출

Marketing With
음악, 영상, 플라워 등 웨딩에 필요한 물품을 소비자와 함께 준비

2. 고객이 원하는 내용에 따라 다양한 옵션 선택
_SLIDE_8_
3대 point 역량 : 인간-…(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pe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pe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