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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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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2.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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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워터에 대한
개별 data(資料)조사 및 시음

시장environment 및 경쟁자 analysis
13…(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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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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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
-과정
2. 기업analysis
-기업紹介
-CEO 紹介
-경영이념
-사업분야
-사업동향
3. 제품 analysis
-제품 믹스
-제품 定義(정의)
-경영 종류
-사업 成分 analysis
-核心 이점
4. 시장analysis
-시장 동향
-Product Life Cycle
-내부environment analysis
-외부environment analysis
-경쟁자 analysis
5. 전략(戰略) analysis
-4Panalysis
-SWOTanalysis
-marketing goal(목표) 설정
-STP
6. 전략(戰略) 제안
-용량 다양화
-프리미엄 매장 론칭
-남성 연련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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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사 목적 및 과정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_SLIDE_3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20~30대 소비자들이 건강과 외모, 패션
비타민워터 그들의 욕구와 정확히 일치 출시 직후 ‘it item’이 되었다.

경쟁제품의 등장 특히 건강기능을 한층 강화시킨 제품들의 출시되고 있따
“it item” 유지대안과 새로운 시장창출 대안에 대해 제안하고자 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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